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반품교환
게시판 상세

01. 주문한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제품 하자를 제외한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요청주셔야 합니다.

제품 개봉, 제품 박스의 훼손, 제품의 사용 후에는 단순 변심 및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하며,

정상 제품의 교환 시에도 왕복배송비 6,000원을  실버리버 계좌로 입금 확인 이후 절차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 시 수거 보내주시는 제품에 실제 현금을 동봉하시는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해당 내용을 먼저 02-832-0118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레테시아를 통해 요청주시면, 상세 절차를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832-0118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레테시아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18:00(점심 12:00~13:00) 




02. 불량 제품을 받았어요.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제품이 파손이 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레테시아 를 통해 해당 제품의 파손 또는 불량 여부를 전달주신 이후,

불량 판정 시 판매자 부담 수거택배를 접수해드리고,

레테시아 물류센터에 불량 제품의 입고가 확인되는 즉시 환불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파손 또는 불량으로 판단하신 사진 등을 첨부하여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832-0118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레테시아 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18:00(점심 12:00~13:00)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